본문 바로가기
경제

설문조사 앱 엠브레인패널파워 1만원 환급 후기!(누적 7만원)추천인 이벤트 같이 해요~

by 별별의 경제적 자유 이야기 2024.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별입니다.

매번 시간날 때

엠브레인패널파워 앱에서

설문조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데요~!

https://blog.naver.com/gyujin0917/223309225536

벌써 1만원 적립금이 되어서 인출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엠브레인파널패워

#설문조사앱 #앱테크추천 #엠브레인적립금

#엠브레인환급 #엠브레인추천인


"엠브레인 파워패널 설문조사"

제가 하는 여러가지 앱테크 중에 하나는

엠브레인 파워패널입니다.

저는 앱테크에 있어서 효율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본업이나 부업에 지장받지 않으면서

잉여 시간에 앱테크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엠브레인패널파워는 간단히 지하철 이동시간,

쉬는 시간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앱테크의 효율성 측면에 부합해서

저는 매일 시간날 때 앱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틈틈이 하는 것을 추천!!)

앱테크란

애플리케이션(APP) + 재테크(TECH)의 합성어입니다.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여 소소하게

돈을 버는 재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앱테크를 한 지 7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앱테크를 꾸준히 진행해봤었습니다.

제 생활패턴과 맞으면서 금방할 수 있는 앱테크만 하고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엠브레인 파워패널입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소개(회사 소개)

엠브레인패널파워는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1위 리서치사이트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면서

170만명 이상의 많은 패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4년 4초 기준 174만명!!)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소개(온라인 조사 패널)

패널로서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데

저는 꾸준히 설문조사가 나오는대로

조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이미 설문조사에 참여해서 3개만 남았습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조사 참여하기 예시)

저는 모바일 알람까지 설정해두어

엠브레인 패널파워 조사가 업데이트 되면

바로바로 해주는 편입니다.

(바로바로 해야 설문조사 마감 전에 적립금 혜택이 있기 때문)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조사 참여하기 예시)

설문조사 대상이 아니라면 보통

50원의 적립금이 쌓이지만,

설문조사 대상이라면 적립금이 몇백원~수천원씩 쌓이게 됩니다.

마감이 되면 아래와 같이 뜨기 때문에

그래서 설문조사 마감 전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립금 따로 쌓이지 않음)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가 나왔을 때 바로 하지 않으면

설문조사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참고로 설문조사는

아래 예시와 같은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온라인 조사 예시)

참여가 어려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단순히 시간을 내기만 하면 됩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저는 보통 온라인조사/모바일조사에 참여하며

좌담회나 전화조사는 시간 상 참여가 어렵습니다.

(설문조사는 정말 누구나 할 수 있는 난이도 입니다.)

아래와 같이 적립금이 쌓이는 구조입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적립금 예시)

아래 조사들이 1달 동안의 조사인데,

몇 달 하다보면 적립금이 크게 쌓이게 됩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참여완료조사)

저는 12개월 내역을 보니 100개~200개

조사에 참여완료했습니다.

적게는 수백원에서 많게는 수천원의 금액이라

쌓이면 금액이 커집니다.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른다며ㅎㅎ)

설문조사 대상이 아니라면

보통 50원의 금액을 받게 되는데

이것도 쌓이면 꽤 적립금이 커집니다.

이렇게 설문조사를 해서

모두 설문조사 대상이 아니라면

1년에 150건 가정 시

150건 *50원 =7,500원의 소액을 얻게 되네요.

(시간을 많이 아껴서 하는 앱테크이니 꽤 괜찮습니다.)

저는 30남성이라 표본에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설문조사 대상인 경우가 많아

적립금을 얻을 때가 꽤 많다고 생각합니다.

적립금은 때때로 경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아래와 같이 좌담회도 많은데,

저는 회사를 다녀 갈 수가 없어 매번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평일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아래 좌담회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가가 꽤 쎕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좌담회 예시)

참고로 엠브레인은

매출액은 꾸준히 증가하는 회사이며 코스닥 상장사입니다.

(예전에 저는 주식 매매해본적이 있네요 ㅎㅎ)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

2022년 한해 설문조사로 적립된 적립금은

약 46억원입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2023년 적립금 총 결산)

설문조사에 따라 일정부분 기부를 할 수 있으며

2023년 총 기부금은 약 6천만원이나 되네요.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2023년 총 기부금)


"엠브레인 파워패널 1만원 적립금 환급 후기!"

위와 같이 쌓인 적립금은 3천원 이상이 되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적립금 지급 종류)

아래와 같이 1만원 이상부터 현금이체가 가능하며,

문화상품권은 3천원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5천원 단위도 가능)

 

요즘엔 네이버페이도 5천원단위로 생겼기 때문에

간편결제로 환급받는 분들도 많아졌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만원 이상은 기부도 가능합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기부 등)

기부한 금액은 누적 7억원이 넘었고,

총 참여자가 128만명이 넘었네요!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1% Donation)

한편, 저는 아이디를 중간에 바꾸긴 했어서!!

최근까지 쌓인 적립금은 총 7만원정도 입니다.

지난 7만원의 적립금은 지급받았는데

벌써 1만원이 쌓여

1만원 현금이체를 진행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적립금 관리)

먼저 적립금 지급 신청을 합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적립금 지급 환급 후기)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저는 현금이체를 진행하겠습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적립금 지급 환급 후기)

단위가 1만원이어서, 총 신청금액은 1만원입니다.

적립금 지급(환급) 신청은 30초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적립금 1만원 환급 후기)

추후 제가 지정해 둔 계좌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자료 : 토스 앱(적립금 환급 예시)

저번에도 적립금 신청된 금액이 이렇게 입금됐었습니다.

(이번 예정일은 4월 22일이네요)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적립금 1만원 환급 후기)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70만 이상의 패널이 있으며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는 회사입니다.

패널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고,

가입혜택도 꽤 좋습니다.

저도 처음 가입했을 때 약 2천원의 적립금을

초기에 받고 시작했었습니다.

매달 가입이벤트도 하고 있으며 친구 추천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추천인 이벤트)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혜택이 쌓입니다.

(추천자는 1천원 적립/ 추천받은 사람은 조사적립금 2천원+신규가입경품 자동응모)

 

자료 : 엠브레인 패널파워(추천인 이벤트)

혹시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가입하게 되신다면

아래 저의 추천인 코드를 통해서 가입하셔도 좋습니다.

(추천 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혜택이 쌓입니다)

아래는 제 추천인 링크인데

가입할 때 제 추천인 링크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https://bit.ly/3OcLmD7

이상, 엠브레인패널파워 1만원 적립금 환급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을 크게 들이지 않았는데

해당 아이디로 7만원의 누적 앱테크 수익이라면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설문조사해서 앱테크 해보아요~

 

위 내용은 별별의 개인적인 분석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웃추가, 공감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